thumbimg

손오공, 앉기와 걷기를 연습하는 2단계 놀이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피셔프라이스 퍼피 걸음마’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인기 완구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 2종과 ‘빙글빙글 빗보 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아이의 연령별 성장 특징을 바탕으로 신체활동 및 언어학습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이다.앉기와 걷기를 연습하는 6개월 ... 2018.06.26 [오혜리 기자]

thumbimg

글로벌 여아 캐릭터 브랜드 <프린세스 프링> 세계를 누빈다.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주)로코 (대표 김수련)의 글로벌 여아 캐릭터 브랜드 <프린세스 프링>이 지난 10월 16일 프랑스 MIPCOM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Lacey Entertainment, Ares Films과 전 세계 배급 계 ... 2017.10.27 [오혜리 기자]
2013 완구시장전망(칼럼)
- 불균형속에 1조원시장 돌파-지난해 국내 완구시장의규모 는 약1조원에 달하고 있다. 2012년 완구류 수입은 약 530백만(usd)로 2011년486백만(usd)보다 약 8%이상 증가 했고 완구류 수출은 약 80백만(usd)로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것으로 나타났다. 완 ... 2013.01.04 [완구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