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한글판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와 닌텐도 DS 전용 한글판 소프트웨어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는 마리오가 우주를 무대로 모험을 펼치는 3D 액션 게임이다.
통상적인 1인 플레이 외에도, 또 하나의 Wii 리모컨으로 화면을 가리켜 스타구슬을 발사, 적을 순간적으로 멈추어 마리오의 모험을 도와주는 등의 2인 협력 플레이도 가 닌텐도, 한글판 게임 2종 출시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08-09-01 16:05:04
△ © 캐릭터 완구신문 |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한글판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와 닌텐도 DS 전용 한글판 소프트웨어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슈퍼 마리오 Wii 갤럭시 어드벤처'는 마리오가 우주를 무대로 모험을 펼치는 3D 액션 게임이다.
통상적인 1인 플레이 외에도, 또 하나의 Wii 리모컨으로 화면을 가리켜 스타구슬을 발사, 적을 순간적으로 멈추어 마리오의 모험을 도와주는 등의 2인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다.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은 다채로운 수수께끼를 풀면서 스토리가 진행되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럽풍으로 디자인된 마을과 캐릭터들의 깔끔하고 개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인다.
게임 플레이 중간 중간에 보여지는 고화질의 애니메이션이 스토리에 무게감을 더한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