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D 국산 애니메이션 '빼꼼-시즌 2'가 6월 9일부터 저녁 6시 50분에 EBS에서 방영된다. 시즌 1과 같이 총 5분*52편으로 구성된 '빼꼼-시즌 2'는 이전보다 더욱 새롭고 재밌는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을 뿐 아니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2편씩 방영한다고 하니 빼꼼 열혈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빼꼼'은 슬랩스틱 코믹 애니메이션이란 쟝르로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성공적인 한국형 원-소스 '빼꼼 - 시즌 2' EBS 방영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08-07-07 17:25:32
△ © 캐릭터 완구신문 |
성공적인 원-소스 멀리 유스 애니메이션으로 발 돋음
3D 국산 애니메이션 '빼꼼-시즌 2'가 6월 9일부터 저녁 6시 50분에 EBS에서 방영된다. 시즌 1과 같이 총 5분*52편으로 구성된 '빼꼼-시즌 2'는 이전보다 더욱 새롭고 재밌는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을 뿐 아니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2편씩 방영한다고 하니 빼꼼 열혈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빼꼼'은 슬랩스틱 코믹 애니메이션이란 쟝르로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성공적인 한국형 원-소스 멀티 유스 (One Source multi-use)로 자리매김했다. 2006년 '빼꼼- 시즌 1'의 TV 방영에 이어 2007년 '빼꼼의 머그잔 여행' CGV극장 개봉, 2008년 6월 9일 '빼꼼-시즌 2' EBS 방영, 그리고 올 여름에는 '난타'로 유명한 PMC에서 어린이 뮤지컬 '빼꼼의 아이스크림 가게'로 7월 23일 어린이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빼꼼'의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문구로 유명한 '동아연필&문구', 출판업계의 선두주자 '삼성출판사', 완구 '플래이맥스','성광실업', 봉제 '오즈랜드', 자동차용품 '코니' 등 그 외에도 많은 라이선시와 계약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출시하고 있다.
제작사 알지애니메이션스튜디오는 더욱 새롭고 재미있는 빼꼼 장편 애니메이션 제작과 전시사업, 그리고 새로운 사업영역 개발 등을 통해 <빼꼼>이 대중들에게 더 많이 사랑 받는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