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을 맞아 공익채널 EnglishTV에서 선보인 ‘Kids English Zone’이 어린이, 학부모 시청자들에게 인기다. EnglishTV에서는 Magic School Bus, Pororo(the little penguin), Dibo, Ozie Boo, Auto B-Good 등 다양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10시간동안 방영 중이다.
EnglishTV는 색상별로 주제를 정해, 이에 맞는 프로그 JEI EnglishTV에서 만나는 신나는 어린이 영어 세상!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09-03-02 15:41:04
2009년을 맞아 공익채널 EnglishTV에서 선보인 ‘Kids English Zone’이 어린이, 학부모 시청자들에게 인기다. EnglishTV에서는 Magic School Bus, Pororo(the little penguin), Dibo, Ozie Boo, Auto B-Good 등 다양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10시간동안 방영 중이다.
EnglishTV는 색상별로 주제를 정해, 이에 맞는 프로그램을 엄선,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Kids English Zone>으로 시간대를 특화시켜, 어린이를 위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집중 편성한 것이다.
<Kids English Zone> 시간대의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들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크게 2가지다. 첫째,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만 방송하여, 어린이와 학부모는 TV를 시청하면서 영어 노출 시간을 늘리고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 둘째,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영문 자막’을 제공하기 때문에, 처음 영어를 접하는 시청자들도 이해하기가 쉽다. 여기에 딱딱한 강의 형식의 프로그램이 아닌,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는 점도 <Kids English Zone>의 인기 비결 중 하나다.
JEI EnglishTV는 ‘어린이들은 영어를 공부할 때, 재미있어야 쉽게 질리지 않는다.’며 ‘EnglishTV에서 방영하는 영문판 뽀로로, 디보 등을 통해 어린이 시청자들이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