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에서 화려한 요요공연으로 눈길을 끌었던 TOP 40 ‘윤종기’가 (주)오로라월드에서 런칭하는 '블레이징틴스3' 요요 프로모션의 프로모터로 발탁 됐다.
최근 윤종기는 (주)오로라월드의 프로모터로 낙점, 전국적인 요요 붐을 일으키기 위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주)오로라월드 측은 "코리아 갓 탤런트 생방송에서 보여준 ‘윤종기’의 모습이 현재 진행 중인 ‘블레이징 틴스3 요요’ 프로모션을 이

코리아 갓 탤런트 TOP40 윤종기, (주)오로라월드 신제품 요요 프로모터 발탁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1-10-06 15:09:21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 © 캐릭터 완구신문

 

CJ E&M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에서 화려한 요요공연으로 눈길을 끌었던 TOP 40 ‘윤종기’가  (주)오로라월드에서 런칭하는 '블레이징틴스3' 요요 프로모션의 프로모터로 발탁 됐다.
최근 윤종기는 (주)오로라월드의 프로모터로 낙점, 전국적인 요요 붐을 일으키기 위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주)오로라월드 측은 "코리아 갓 탤런트 생방송에서 보여준 ‘윤종기’의 모습이 현재 진행 중인 ‘블레이징 틴스3 요요’ 프로모션을 이끌어 줄 프로모터의 이미지에 제격"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윤종기 열풍이 완구시장에 미칠 영향이 얼마나 클지에 대해서는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사항이며, 오로라월드가 완구시장에서의 보여주는 이러한 참신한 프로모션 방향이 일본애니메이션에 의존하고 있는 한국완구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켜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코리아 갓 탤런트’ 서울 1차예선에 참가 했던 ‘윤종기’는 서울 참가자 2000명의 경쟁률을 뚫고 2차 예선 까지 합격, 최종 생방송 무대로 진출하는 TOP40 에 오른 뒤, ‘죽음의 조’라고 불리웠던 4주차 준결승 무대에서 탈락했지만 방송 후 많은 인기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완구신문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