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올 가을 남자들을 위한 특별한 애니메이션을 준비했다.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 측은 “올 가을 성인 남자들을 위해 ‘구슬 대전 배틀 비드맨’과 클레이모어’ 등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비드맨을 통해 우정과 용기를 키우는 비더 용사들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구슬 대전 배틀 비드맨’은 이미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탑블레이드의 두 번째 시리즈로 소년들의 우정과 용기를 담은 성장 스토리를 애니맥스, 남자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방영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1-10-06 16:45:56
△ © 캐릭터 완구신문 |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올 가을 남자들을 위한 특별한 애니메이션을 준비했다.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 측은 “올 가을 성인 남자들을 위해 ‘구슬 대전 배틀 비드맨’과 클레이모어’ 등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비드맨을 통해 우정과 용기를 키우는 비더 용사들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구슬 대전 배틀 비드맨’은 이미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탑블레이드의 두 번째 시리즈로 소년들의 우정과 용기를 담은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국내 최초로 전통놀이인 구슬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구슬 대전 배틀 비드맨은 한국과 일본이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베이 애니메이션 탑블레이드 보다 강력한 액션과 탄탄한 대결구도가 돋보이는 이 작품은 웨스턴풍의 스타일과 개성 강한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배틀 구도를 필두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시 방영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12시 30분 방영되는 ‘클레이모어’는 몬스터와 요괴를 소재로 인간과 반인반요 클레이모어, 요마가 공존하는 혼란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요마에 의해 가족을 잃은 반인반요의 여전사 클레어의 슬픔이 작품 전체에 깔리면서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 시켜주고 여기에 탁월한 스토리라인이 더해져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12시 남자들을 웃게 할 코믹 판타지 애니메이션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이 애니맥스를 통해 독점 방영된다.
애니맥스 채널 및 주요 프로그램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