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밀을 간직한 몬스터 섬에 들어온 아이와 소심한 몬스터들이 벌이는 판타지 ‘프렌즈:몬스터섬의 비밀3D’(감독: 타카시 야마자키 / 배급: (주)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주)스마일이엔티)가 오는 12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웅장함과 신비감을 듬뿍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렌즈: 몬스터 섬의 비밀 3D' 개성만점 메인포스터 & 보도스틸 전격공개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1-12-05 12:08:26
△ © 캐릭터 완구신문 |
비밀을 간직한 몬스터 섬에 들어온 아이와 소심한 몬스터들이 벌이는 판타지 ‘프렌즈:몬스터섬의 비밀3D’(감독: 타카시 야마자키 / 배급: (주)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주)스마일이엔티)가 오는 12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웅장함과 신비감을 듬뿍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렌즈'는 제작기간 7년, 총 제작비 150억원이 투입된 웰메이드 대작으로 세상을 바꿀 거대한 친구가 온다는 카피에 맞춰, 거대한 몬스터와 어린 아이가 손을 붙잡고 있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던 티저 포스터에 이어 영화 '프렌즈'의 본 포스터가 공개 되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몬스터들 초비상! 비밀의 세계에 인간이 들어 왔다!’라는 카피에 걸맞게 개성 만점 몬스터들과 아이가 펼치는 대 반란 스펙터클 어드벤처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영화 '프렌즈'는 관객들의 기대와 호기심을 100% 충족시킬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제작비 약 150억 원, 제작기간 7년 이라는 강도 높은 제작 기간과 제작비, 그리고 뛰어난 기술력의 집약체인 '프렌즈'가 영화의 높은 완성도를 확인할 수 있는 보도스틸을 본 포스터와 더불어 공개했다. 전무후무한 캐릭터들로 무장한 영화는 그 완성도만큼이나 화려한 에피소드들을 자랑하며 뛰어난 영상을 보여주어 이미 기대감을 한껏 받고 있는 작품! 공개된 스틸 컷에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코타케와 군조의 코믹한 분장 쇼 및 버섯을 먹기 위해 다투는 군조와 나키의 티격태격 씬 등 영화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장면들로 구성되어 있어 영화가 보여주지 않은 수많은 사건들에 대해 미리 맛볼 수 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동화 작가 하마다 히로스케의 원작 '울어버린 빨강 도깨비'가 바탕이 되어 그려지는 영화 '프렌즈'는 200년 동안 지켜온 비밀을 간직한 신비한 몬스터 섬에 갑자기 들어온 꼬마 아이와 소심한 몬스터들이 펼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스토리를 그린 웰메이드 대작. 폭풍 재미와 감동을 미리 선사하는 본 포스터와 보도스틸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부응시키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 그리고 감동까지 함께 선사할 ‘애니 블록버스터’ 중 유독 빛나는 영화 <프렌즈>는 가슴 따뜻한 캐릭터와 교훈적인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으로, 2011년 12월 29일 스크린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