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교육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회사 와이팩토리가 새로운 어플 ‘Action Sticker HD - 유후와 친구들’을 출시했다.
하워드 가드너(Howard Gardner, 하버드 대학 대학원 교육 심리학교수)가 주창한 다중지능이론 (multiple intelligence)은 인간이 IQ나 EQ 같은 단순한 지적 능력만 갖고 있는 게 아니라 그보다 훨씬 다양한 여러 가지의 지능으로 구성되어 상호협력하고 있다는 이론이다. ‘유후와 친구들 스티커 북’ 앱스토어 어플 출시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01-06 16:23:21
△ © 캐릭터 완구신문 |
유아교육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회사 와이팩토리가 새로운 어플 ‘Action Sticker HD - 유후와 친구들’을 출시했다.
하워드 가드너(Howard Gardner, 하버드 대학 대학원 교육 심리학교수)가 주창한 다중지능이론 (multiple intelligence)은 인간이 IQ나 EQ 같은 단순한 지적 능력만 갖고 있는 게 아니라 그보다 훨씬 다양한 여러 가지의 지능으로 구성되어 상호협력하고 있다는 이론이다.
이 이론은 다중지능 학습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잠재재능을 깨닫도록 도와주고 그 잠재재능을 더욱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념으로 유아교육계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액션 스티커 HD ‘유후와 친구들(YooHoo&Friends)’은 다중지능 이론에 기초한 귀여운 캐릭터 ‘유후와 친구들’과 함께 하는 최초의 다중지능학습 스티커 북이다. 모두 12가지 주제의 스티커 북으로 구성돼 있고, 각 스테이지 별로 인터렉션과 미니게임,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유후와 친구들’의 개발에 성공해 서비스 중인 와이팩토리(www.yfactorysoft.com)는 “다중지능 속 지능들은 따로따로 작용하는 게 아니라 항상 서로 영향을 주고 받으며 협력”한다며 “유후와 친구들 애니메이션 속에서도 각각의 다중지능을 지닌 캐릭터들이 서로의 역할을 가지고 스토리를 구성해 나가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면서 자연스레 잠재능력을 개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후와 친구들을 테마로 한 최초의 액션 스티커 북 어플리케이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iPad 버전은 50% 할인된 가격인 1.99달러에 iPhone 버전은 70% 할인된 가격인 0.99달러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유아교육/북 어플리케이션 및 유틸리티 어플리케이션 개발 전문회사인 와이팩토리는 ‘이솝우화 HD(Aesop Fables HD)’, ‘개미와 비둘기 HD(Ant&Dove HD)’ 등을 개발해 앱스토어 등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