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월21일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 사무실에서 제 6회 전국 완구인체육대회 추진윈원회 구성모임을 위한 회의가 개최되었다.
완구인의 화합과 정보교류의 장 마련, 공동체의식 함양 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6월 2일 서울 디지털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전국 완구인 체육대회는 지난 2002년 제 1회전국완구인체육대회를 시작으로 6회째를 맞이하게 되었으며 완구인의 자긍심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한 바 있다. 1차로 개최된 이날 회의에서는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 제 6회 전국 완구인체육대회 개최 추진위원회구성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03-06 13:31:37
△ © 캐릭터 완구신문 |
지난 2월21일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 사무실에서 제 6회 전국 완구인체육대회 추진윈원회 구성모임을 위한 회의가 개최되었다.
완구인의 화합과 정보교류의 장 마련, 공동체의식 함양 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6월 2일 서울 디지털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전국 완구인 체육대회는 지난 2002년 제 1회전국완구인체육대회를 시작으로 6회째를 맞이하게 되었으며 완구인의 자긍심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한 바 있다. 1차로 개최된 이날 회의에서는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 소재규 이사장을 비롯하여 어충경 전무, 아이다 김보연 대표, 두리토이즈 곽재섭 대표, 승진완구 송동호 대표, 선린 오영수 대표, 아이스쿨 박용선 대표, 이종욱토이 이종욱 대표, 제우스상사 문성원 대표, 쿠쿠월드 권영한 대표, 서울완구생산협회 주재욱 상무이사를 비롯한 12명이 참석하였다.
추진위원장에는 (주)쿠쿠월드의 권영한 대표이사와 승진완구의 송동호 대표가 선임되었다.
소재규 이사장은 "완구인의 만남과 화합을 위한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될수 있도록 추진위원분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6회 전국완구인체육대회는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이사장 소재규)이 주최하고 서울완구생산협회등 유관단체가 후원하며 전국의 완구생산,유통업체의 모든완구인이 참여하게 된다.
<추진위원회 구성>
대회장 - 소재규 회장
대회 부대회장- 아이다 김보연 대표이사
- (주)아이스쿨 박용선 대표이사
- (주)코니스 문만종 대표이사
- 두리토이즈 곽재섭 대표이사
대회 추진위원장 - (주)쿠쿠월드 권영한 대표이사
- 승진완구 송동호 대표
대회 준비위원장 - 제우스상사 문성원 대표
대회 준비 부위원장 - 어충경 전무이사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