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커머스 업체인 '위메이크프라이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3일까지 장난감 할인백화점인 ‘한토이'와 함께 총 35가지 장난감을 최대 82%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특집 한토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위메프 ‘어린이날 특집 한토이 기획전’은 유아용 카시트와 식탁의자, 욕조는 물론 남아용 장난감 자동차와 여아용 인형, 보드판과 블럭 등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을 한토이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토이, 소셜커머스와 손잡고 어린이날 기획전 실시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05-03 10:33:50
△ © 캐릭터 완구신문 |
소셜커머스 업체인 '위메이크프라이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3일까지 장난감 할인백화점인 ‘한토이'와 함께 총 35가지 장난감을 최대 82%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특집 한토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위메프 ‘어린이날 특집 한토이 기획전’은 유아용 카시트와 식탁의자, 욕조는 물론 남아용 장난감 자동차와 여아용 인형, 보드판과 블럭 등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을 한토이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한토이는 전국 대형마트와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 등에 물류를 공급했던 경험을 토대로 할인매장을 운영하는 곳으로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600여평의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한토이 매장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난감을 시연하고 시승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부모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모바일 SNS 및 소셜커머스가 쇼핑의 트랜드로 자리잡은 시점에 이러한 업계간 협력 이벤트는 경기불황과 치열한 가격경쟁에 대처하는 새로운 방향이 될 것으로 보인다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