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한국 최고의 3D 영화라는 호평과 함께, 100만 관객을 돌파한 '점박이:한반도의 공룡'이 퓨처북으로 출시된다. 퓨처북은 콕콕콕 펜으로 누르기만 하면 책을 통해 다양한 읽기·듣기가 가능한 교육용 완구로 아이들 독서 교육에 관심 있는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 난 제품이다. 공룡을 좋아하는 남자아이들은 물론이고 호기심 많은 여자아이들까지 공략하며 출시되자마자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점박이 열풍! 퓨처북속으로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05-03 11:06:31
△ © 캐릭터 완구신문 |
2012년 한국 최고의 3D 영화라는 호평과 함께, 100만 관객을 돌파한 '점박이:한반도의 공룡'이 퓨처북으로 출시된다. 퓨처북은 콕콕콕 펜으로 누르기만 하면 책을 통해 다양한 읽기·듣기가 가능한 교육용 완구로 아이들 독서 교육에 관심 있는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 난 제품이다. 공룡을 좋아하는 남자아이들은 물론이고 호기심 많은 여자아이들까지 공략하며 출시되자마자 주목을 받고 있다.
퓨처북 '점박이:한반도의 공룡'은 공룡백과 3권 분량에 달하는 생생한 공룡정보를 담고 있을 뿐 아니라 3D 영화를 보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 영화 BGM까지 고스란히 수록되어 최고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공룡 시대에 대한 과학적 탐구를 지도하는 전문가의 과학 코칭이 들어가 있어 아이들 스스로 생각이 번쩍 열리는 신나는 체험 과학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점박이:한반도의 공룡'의 영어버젼도 수록되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정확한 원어민 음성으로 영어로도 들을 수 있어 이중언어 발달을 위한 최적의 환경도 놓치지 않았다. 어린 자녀들의 과학, 창의, 영어에 관심 있는 엄마라면 욕심 내 볼 만한 아이템으로 무엇보다 영화 '점박이:한반도의 공룡'의 감동을 오래오래 내 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주)토이트론의 퓨처북은 신간 <점박이:한반도의 공룡>를 포함해서 18권이 출시되어 있으며 전국 주요 백화점과 아동완구 전문 유통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등에서 판매 중이다. 가격은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세트 7만7000원, 퓨처북 각 권 2만~2만 2000원. 자세한 내용은 토이트론 홈페이지(www.toyt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