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가월드 E&T는 오는 5월2일부터 6월 24일까지 54일간 암웨이브랜드센터에서 <미피와 함께하는 내 아이 첫 미술관> 전시회를 갖는다.
미피와 함께하는 즐거운 미술관 나들이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05-03 13:36:17
△ © 캐릭터 완구신문 |
아가월드 E&T는 오는 5월2일부터 6월 24일까지 54일간 암웨이브랜드센터에서 <미피와 함께하는 내 아이 첫 미술관>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 전시회는 단순한 선과 따뜻한 색으로 타임지를 비롯한 전 세계 언론들이 아이들 감성발달에 가장 좋은 책으로 손꼽는 딕 브루너의 '미피 이야기'를 바탕으로 전시회가 구성된다.
전시회를 찾은 관람객들은 미피와 미피 친구들을 통해 풍부한 상상력과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딕 브루너의 원화작품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전시회의 구성은 '미피'의 작가 딕 브루너에 대한 소개와 그의 작품에 대한 변천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딕 브루너 하우스, 미피 원화를 감상할 수 있는 미피 갤러리, 다양한 조형활동과 애니메이션 관람을 할 수 있는 미피 플레이,마지막으로 어린이들의 오감발달에 도움을 주는 미피 아트스쿨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전시회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한국 암웨이에서 전액 지원한다.
관람시간은 월요일~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전시회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1666-683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