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월22일부터 24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3일간 열린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의 코미디 라이브공연 <옹달샘쇼>에 최강 애니메이션 개그 콤비 <라바>의 옐로우와 레드가 등장했다.
완전 웃긴 <옹달샘>과 진짜 웃긴 <라바>가 손잡았다!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07-09 14:24:39
△ © 캐릭터 완구신문 |
지난 6월22일부터 24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3일간 열린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의 코미디 라이브공연 <옹달샘쇼>에 최강 애니메이션 개그 콤비 <라바>의 옐로우와 레드가 등장했다.
투바엔터테인먼트에서는 <옹달샘쇼> 주관사인 CJ E&M과 손잡고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라바>대형 봉제인형을 증정하고, 즐거운 포토타임을 위한 옹달샘&라바 포토존을 선사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또한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이 기다리는 동안 심심해하지 않도록 <라바> 스페셜 영상을 상영하여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관객들에게 오직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신개념 코미디 라이브쇼에 등장한 슬랩스틱 코미디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는 관객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많은 이벤트 참여율과 공연 호응도를 이끌어낸 일등공신 이었다고 한 공연 관계자가 전해왔다.
개그맨 유세윤씨도 평소 <라바>를 재미있게 즐겨 봐 왔다며, 라바 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을 직접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려 팬들 사이에 화젯거리가 되기도 하였다.
투바엔터테인먼트에서는 앞으로도 <라바>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모든 행사에 적극적인 협찬을 지원할 계획이다. <라바>캐릭터에 관심 있는 모든 행사 관계자들은 떠오르는 스타 캐릭터 <라바>의 행보를 지켜봐야 할 듯 하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