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완구 기업 토이저러스(Toys "R" Us)가 어린이용 와이파이 접속 태블릿인 태베오(Tabeo)를 내놓으며 태블릿시장에 진입했다.
7인치 멀티터치 태블릿인 태베오는 게임, 교육,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과 전자 책을 포함해 50가지 무료 앱이 탑재되어 있다. 사용자는 태베오 앱 스토어에서 수 천 가지의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다. 토이저러스, 어린이용 태블릿 판매한다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10-01 13:16:17
△ © 캐릭터 완구신문 |
세계적인 완구 기업 토이저러스(Toys "R" Us)가 어린이용 와이파이 접속 태블릿인 태베오(Tabeo)를 내놓으며 태블릿시장에 진입했다.
7인치 멀티터치 태블릿인 태베오는 게임, 교육,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과 전자 책을 포함해 50가지 무료 앱이 탑재되어 있다. 사용자는 태베오 앱 스토어에서 수 천 가지의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다.
태베오는 맞춤형 자녀 보호 기능도 제공된다. 이 기능들은 여러 연령대의 아이들이 서로 다른 유형의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어른들이 최대 8개까지 취향에 맞는 보안 수준을 설정할 수 있게 했다.
또한 27가지의 카테고리를 미리 차단하며 부모가 차단 사이트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필터링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어린이들이 방문할 수 있는 새로운 사이트를 발견하면, 특정 웹 페이지 차단을 해제하기 위해 부모에 요청을 보낼 수 있다.
자녀의 온라인 사용 시간을 제한하려는 부모들을 위해 태베오는 특정 날짜(요일) 또는 특정 시간 동안의 접근만 허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태베오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OS에서 구동되며 4GB 플래시 메모리, 마이크로 SDHC 슬롯, 1GHz CPU, 1GB RAM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내장 스피커, 마이크, 카메라도 들어 있다.
토이저러스 미국 본사의 상품관리 담당 부사장 트로이 페터슨은 "지난 1 년 동안 우리는 부모와 아이들이 정말 원하는 기능이 무엇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부모와 자녀들의 이야기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토이저러스는 인터넷 서핑에서 어린이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태베오가 부모들에게 강력하고 유연한 통제 기능을 제공한다는 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안전한 어린이용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토태베오 앱 스토어를 제공하게 돼서 기쁘다."고 전했다.
이 태블릿의 가격은 미화 149.99달러로 10월 21일부터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늘부터 온라인 주문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