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S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뽀로로의 뒤를 이어 어린이로부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보카 폴리’가 블록완구 전문 브랜드 옥스포드를 만나 블록완구로 출시되었다.
그간 다양한 종류의 로보카 폴리 완구 제품이 출시되어 왔지만 블록완구의 형태로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옥스포드 로보카 폴리 시리즈 출시. 국내 대표 캐릭터 제품 라인업 완성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12-01 17:02:50
EBS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뽀로로의 뒤를 이어 어린이로부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보카 폴리’가 블록완구 전문 브랜드 옥스포드를 만나 블록완구로 출시되었다.
그간 다양한 종류의 로보카 폴리 완구 제품이 출시되어 왔지만 블록완구의 형태로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처음으로 출시되는 블록완구 형태의 로보카 폴리 제품인 만큼 눈으로 보여지는 외관의 느낌뿐만 아니라 로보카 폴리 제품의 핵심인 변신 방법에서도 기존 제품들과는 다른 독특한 개성을 확인 할 수 있다.
기존 로보카 폴리 제품들이 완성되어 있는 제품을 정해진 순서에 따라 조작함으로서 형태를 바꾸는 방식이었다면 옥스포드 로보카 폴리는 블록을 조립하고 또 다른 형태로 재조립하는 과정을 통해 차와 로봇으로 형태를 바꿀 수 있도록 해 직접 만드는 재미는 물론 블록완구 특유의 창의성 증진에 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옥스포드 측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폴리와 엠버, 그리고 각 차고가 포함된 폴리 차고 세트와 엠버 차고 세트까지 총 4종이며 이후 로이와 헬리 제품도 추가로 출시할 예정으로 특히 차고 제품에는 포스터를 포함하고 있어 이후 새로운 제품 출시에 따라 하나하나의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까지 추가 되었다.
한편 기존 뽀로로 블록제품에 이어 로보카 폴리 제품까지 출시함으로써 옥스포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블록완구 브랜드로서 국내 대표 캐릭터 제품에 대한 라인업을 완성하게 되었다.
옥스포드 측은 캐릭터 제품이 국내 완구 시장을 이끄는 주축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캐릭터 제품 개발과 생산에 대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 갈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