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 엔터테인먼트, 라바 다양한 프로모션 눈길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12-01 15:28:34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 © 캐릭터 완구신문

 

 

라바, AK플라자와 크리스마스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투바엔터테인먼트는 AK플라자와 함께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친다. 애니메이션 ‘라바[Larva]’를 활용한 기획 영상 제작, 포토월 설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행사는 AK플라자의 올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노래와 반짝임(Sing&Shine)’에 맞춰 신나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우선, 12월 14일부터 25일까지 11일간 AK플라자 전 점에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라바와 크리스마스 포토월’을 설치한다. 포토월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바 젠가게임 키트, 라바 캐릭터 방석 등 경품을 증정한다.
라바의 두 주인공인 ‘레드’와 ‘옐로우’가 살아 움직이는 ‘대형 인형 퍼레이드’도 선보인다. 또, 아동 고객들에게 라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 라바 타올세트, 라바 크리스마스 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투바엔터테인먼트는 AK플라자 분당점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및 외부 일루미네이션을 배경으로 ‘라바 크리스마스 특별영상’을 제작한다. AK플라자와 함께하는 라바 영상은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 경기도 G버스, 재능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라바, 롯데카드 광고모델로 활약!

라바(Larva)가 롯데 포인트 플러스 포텐카드의 광고모델이 되어 맹활약 하고 있다.
롯데카드 광고 담당자에 의하면, 라바 캐릭터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표정이 롯데 포텐 플러스 카드의 특장점을 표현 하는데 있어 잘 부합하기 때문에 다른 많은 캐릭터 후보들을 제치고 광고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한다.  
라바 캐릭터의 롯데카드 광고는 서울 버스와 지하철 충무로, 교대, 신사, 고속터미널, 삼성, 구로디지털 단지 역등 유동인구가 많은 2,3호선 주요 역사에 스크린도어와 디지털 플랫폼 등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채널CGV와 OCN, MBC드라마넷, tvN등의 총 18개 케이블채널, 세븐일레븐 디지털 사이니지, 전국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광고 중이다.
수도권 지역 대중교통을 한번이라도 이용해 봤다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라바! 핫식스에 이어 이제는 롯데카드 광고모델로까지 활약하며 앞으로도 더욱 더 많은 매체를 통해 인지도를 높혀갈 것으로 기대된다.

 


경찰청-라바, 실종아동찾기 사전 지문등록제 캠페인 홍보영상 공개!

실종아동 찾기를 위한 라바의 사전 지문등록제 홍보 영상이 제작 완료되어 공개되었다.
지문 사전등록제란 아동, 노인 등이 실종되었을 때를 대비해 미리 경찰에 지문과 얼굴 사진, 기타 신상 정보를 등록하고 실종 시 등록된 자료를 활용해 보다 신속히 발견하는 제도이다.
등록방법은 가까운 경찰서 여성청소년계, 지구대·파출소에서 가능하며, 안전Dream 홈페이지(www.safe182.go.kr) 를 통해서도 등록 가능하다. 단, 지문 정보의 경우, 본인임을 확인시켜주는 가장 중요한 정보인 만큼 반드시 경찰서 및 지구대·파출소를 방문해서 등록해야 한다.
투바엔터테인먼트는 경찰청과의 협력을 통해 사전 지문 등록제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 유도를 위해 라바 캐릭터를 활용한 홍보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라바 캐릭터의 이번 사전 지문등록제 홍보 영상은 경찰청 홈페이지, 유튜브 등의 SNS, 대형 포털 사이트,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를 통해서 볼 수 있다.  

 


라바, 문화체육관광부와 손잡고 에너지절약 내복입기 캠페인 진행

에너지소비가 많은 추운 겨울,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에너지절약 차원의 전 국민 내복입기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캠페인에 투바엔터테인먼트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Larva)도 동참하게 되었는데, 에너지 절약 차원에서의 내복 입기의 중요성과 실내 적정온도 유지 법, 문풍지 사용하기 등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 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방안을 옐로우와 레드의 익살스런 표정으로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할 것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서울 시내 전광판, 버스, 지하철, 편의점 등의 디지털 사이니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 정부기관 홈페이지 및 웹사이트 등의 채널을 통해 광범위하게 확산될 예정이며,캠페인 홍보영상 제작 완료 시점에 맞춰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투바엔터테인먼트에서는 라바가 이번 에너지 절약 내복입기 캠페인 영상이 대중들에게 공익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고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 완구신문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완구신문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