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경하는 완구인 여러분
2013 계사년(癸巳年) 뱀띠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루시려는 모든 소원 성취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흑계사년으로 검은 뱀의해로 동양에서는 십이지신 가운데 자리잡은 동물로서 윤회 영생 풍요와 번영을 상징으로 여기고 있을 뿐 아니라
뱀은 고대 농경문화권에서 불사와 재생, 풍요와 다산의 상징으로 여겨졌습니다. 단순한 동물이 아닌 신적 존재로 신앙의 대상이었던 것입니다. 한국완구공업협동조합 소재규 이사장 신년사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3-01-01 11:17:31
△ © 캐릭터 완구신문 |
‘새해는 새로운 도전과 희망, 변화와 쇄신의 한 해가 되기를’
존경하는 완구인 여러분
2013 계사년(癸巳年) 뱀띠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루시려는 모든 소원 성취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흑계사년으로 검은 뱀의해로 동양에서는 십이지신 가운데 자리잡은 동물로서 윤회 영생 풍요와 번영을 상징으로 여기고 있을 뿐 아니라 뱀은 고대 농경문화권에서 불사와 재생, 풍요와 다산의 상징으로 여겨졌습니다. 단순한 동물이 아닌 신적 존재로 신앙의 대상이었던 것입니다.
존경하는 완구인 여러분
지난해 우리 기업들은 불확실성의 경제여건 속에서도 위기를 기회로 변화시켜온 한해 였습니다. 우리 완구인은 어려울때마다 일어선다는 강한의지로 생존을 위한 절감과 미래를 위한 투자를 병행해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연말 LG경제연구원은 ‘2013년 국내경제 전망 보고서’를 통해 2013년 한해 국내 경제 성장률을 3.4%로 전망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우리 완구시장의 수입은 대략 총 5억 3천만 불이 넘고 수출 역시 8천 만 불을 상회하여 올해의 완구시장은 튼튼한 지지대 위에서 시작하는 것이라고 해도 무방하겠습니다.
기업과 가계의 수익이 개선되면서 내수경기도 올해보다는 나아져, 세계경제성장률과 유사한 수준인 3.4%수준으로 성장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이와 같이 2013년 한해는 희망과 기대를 한가득 마음에 담고 시작해도 될 것 같습니다.
존경하는 완구인 여러분
지금 이 시간에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 불철주야 완구업계의 발전을 위해서 각고의 힘을 기울이고 있는 모든 완구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새롭게 시작되는 올 한해를 맞아, 우리 모두 다함께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모든 완구인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