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또봇’ 탄생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4-11-05 15:06:52
△ © 캐릭터 완구신문 |
영실업(대표 한찬희)은 10월 27일 또봇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생일 축하해 또봇’ 이벤트를 11월 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9년 11월 영실업의 자체 캐릭터로 첫 선을 보인 또봇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완구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영실업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또봇과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는 취지 아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의 참여 대상은 또봇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또봇 사랑해. 또봇 고마워. 또봇 생일 축하해~’라는 멘트가 담긴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나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한 후 동영상을 올린 주소(URL)를 또봇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된 16명에게는 또봇 TV 광고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와 또봇 캐릭터 제품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구디백(Goodie bag)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당첨자들의 이벤트 참여 영상이 또봇의 5주년 기념 TV광고로 활용되어 11월 15일부터 각종 TV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월 출시 5주년을 맞는 또봇은 2009년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누적 판매량 700만 개(2014. 9 기준)를 돌파했다. 또, 올 8월 국산 캐릭터로는 처음으로 애니메이션과 완구가 동시에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3개국에 진출하는 성과를 이뤘다. 특히 대만에서는 또봇의 일부 완구 모델이 품절 되었고, 애니메이션은 9월 한 달간 평균 시청률 0.4%의 양호한 성적으로 방영됐다.
황미연 영실업 마케팅팀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5년간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조금이나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5년 동안 함께 자라온 또봇과 어린이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또 하나의 추억을 나누고 소중한 친구로 기억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응모방법 등은 또봇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obot_y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