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TV 최초 극장판 ‘에피소드 오브 루피’ 방영
- 이지희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5-04-30 09:55:56
【캐릭터 완구신문】이지희 기자 = 어린이 날을 맞아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은 화제의 인기 애니메이션이 애니맥스에 찾아온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어린이 날을 맞아, 오랜 시간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온 인기 애니메이션을 특별 방영한다.
이번 특집 편성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엄선한 것으로, 극장판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루피>다.
5월 5일 오후 2시, 애니맥스를 통해 TV 최초로 방영되는 극장판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루피>는 국내 개봉된 ‘원피스 극장판’ 최신 시리즈로, 등장인물 편 에피소드 시리즈의 가장 마지막 편이다.
1997년부터 연재되기 시작한 ‘원피스’는 개성 강한 캐릭터와 스토리로 20여년 가까이 사랑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특히 ‘원피스’ 등장인물 편 에피소드 시리즈는 극중 개연성과 인물들의 유대관계를 통해 시원한 액션과 감동을 함께 전하고 있어 더욱 사랑 받고 있다.
시리즈 마지막 편이라고 할 수 있는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루피>는 주인공 루피의 과거와 현재가 연결되어 진행되는 이야기로, 루피에게 해적왕의 꿈을 갖게 한 빨간 머리 해적단의 선장 ‘샹크스’에 얽힌 이야기가 펼쳐진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어린이 날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고심했다”며, “모든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어린이 날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 날 특집 편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