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배틀곤충 버그파이터' 시연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23-05-31 10:17:02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지난 5월, 어린이날 시즌 동안 여러 대형 할인점과 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배틀곤충 버그파이터'의 시연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간단한 플레이 방법과 박진감 넘치는 배틀 액션으로 아이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행사 당일,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은 아이들에게 '배틀곤충 버그파이터' 스티커 배포하며 시연행사 참여를 독려했으며, 단품 구매자에게는 종이 배틀 스테이지를 제공하는 등의 증정 이벤트까지 선보였다. ㈜아카데미과학 버그파이터 담당자에 의하면 지속적으로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해 TV 광고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배틀곤충 버그파이터'는 2마리 버그들이 맞부딪치면서 경기장 밖으로 서로를 밀어내거나 뒤집어 승부를 겨루는 곤충 배틀 완구이다. 본체에 탑재된 차징 휠을 굴려 파워 충전을 하면 타이어가 움직이기 때문에 건전지를 준비할 필요 없다. 특히, 더욱 파워업된 차징 휠 강화와 스페셜 아머 추가되어 보다 맞부딪히고 넘어가기만 하는 것이 아닌 스탠딩 배틀이 가능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저연령의 아동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의 조립 없이 본체에 타이어와 뿔을 간단하게 조립하고 스티커를 붙이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2023년 4월 초기 라인업으로 '배틀곤충 버그파이터' 5종이 출시. 단품으로 윗뿔과 아랫뿔을 무기로 공격과 방어에 모두 대응하는 밸런스 타입의 '장수풍뎅이', 큰 턱으로 상대를 잡아 밀어내는 방어 타입의 '사슴벌레', 큰 가슴뿔과 머리뿔로 상대를 밀어 쓰러뜨리는 공격 타입의 '아틀라스 장수풍뎅이', 큰 턱으로 상대를 밀어 넘어뜨리는 공격 타입의 '기라파 톱사슴벌레'가 있다. 배틀을 할 수 있는 플레이세트로 2가지 타입(원형 스테이지 또는 외나무다리 스테이지)으로 재조립이 가능한 공식 배틀 스테이지와 와일드 컬러의 장수풍뎅이와 사슴벌레가 포함되어 있는 '2 way 배틀 스테이지 세트'가 있다. 게다가, 어린이날 판매 인기에 힘입어 추가 라인업으로 와일드 컬러의 아틀라스 장수풍뎅이와 기라파 톱사슴벌레 2종이 포함되어 있는 '버그파이터 더블팩'이 지난 5월 출시되었다.
'배틀곤충 버그파이터'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https://academ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