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작의 따뜻한 감성과 정서가 그대로 담겨있는 '엄마까투리'
퍼니플럭스, 엄마까투리 9월 방영
- 오혜리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6-08-18 10:34:09
▲ 엄마까투리 |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애니메이션 제작사 퍼니플럭스(정길훈 대표)가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엄마 까투리'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엄마까투리'는 따뜻한 마음과 열린생각을 하는 지혜로운 엄마 까투리와 꿩병아리 4남매가 다람쥐, 쇠똥구리 등 다양한 동식물과 곤충 친구들을 만나 숲 속을 놀이터 삼아 뛰놀며 자연과 교감하는 에피소드로, 자연과 생명, 가족의 소중함 그리고 엄마의 사랑을 일깨워주는 자연 감성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퍼니플럭스는 국내외 방송, 라이선싱 업체 및 지역 관계자들에게 '엄마까투리'를 최초로 공개하고, 성공적인 라이선싱 사업을 위한 전략과 마케팅 방안을 소개했다.
사업 설명회에서 선보인 '엄마까투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동문학가 고(故) 권정생 선생의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퍼니플럭스가 제작하고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이 지원했다.
총 7분 52편의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9월 EBS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정길훈 퍼니플럭스 대표는 “'시계마을 티키톡!', '출동! 슈퍼윙스' 등 글로벌 방송, 라이선싱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추후 '엄마 까투리' 완구, 출판 등 머천다이징 사업과 다각적인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