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링 하트’ 시즌2, 5월 29일부터 EBS 절찬 방영 중!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7-06-01 10:59:11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여아 애니메이션 ‘플라워링 하트’ 시즌2가 더욱 화려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26부작으로 구성된 플라워링 하트 시즌2는 2017년 5월 29일부터 EBS를 통해 정식 방영 중에 있으며, 매주 월·화 오전 8시 30분에 본방송이, 월·화 오후 5시 30분에는 재방송이 방영되고 일요일 오전 7시에 종합방송이 방영된다.
‘플라워링 하트 2기’에서는 화려한 영상을 더하고 메인 완구 노출 빈도수를 높여 재미요소와 상품성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는 데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화려한 영상으로는 주인공 진아리와 친구들의 치유마법 복장의 변신장면이 추가되었고, 파티시에, 발레리나 등 화려한 직업 의상을 통해 여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플라워링 하트의 메인 완구인 ‘쥬얼 백’과 ‘캡슐 코디샵’을 활용한 변신 장면이 애니메이션 내에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코닉스에서는 플라워링 하트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직접 ‘뉴미디어 콘텐츠 바이럴 영상’을 제작 중에 있다. 바이럴 영상은 ‘아리의 두근두근 데이트’, ‘민의 편의점을 털어라’,’수하의 고민 상담’, ‘슈엘의 겟잇뷰티’와 같은 실사 영상 외에 아리와 미니 돌을 통한 스토리텔링 형식의 부가 스토리 영상을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또한 영상 내 다양한 이벤트를 배치하여 시청자와 소통하고, 영상검색을 통해 신규로 유입되는 팬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그리고 또 한가지 변화로는 이번 2기부터 아역 성우가 아닌 성인 전문 성우를 기용해 녹음을 진행하였고, 플라워링 하트 1기 또한 2기가 모두 방영된 이후 2017년 가을부터 재 더빙본을 통해 새로이 만나볼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상품화 사업으로는 4월 출시한 ‘플라워링 하트 미니 돌 캡슐 코디 샵’과 ‘플라워링 하트 캡슐 코디 샵 세트’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AR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하여 캐릭터 카드와 카메라를 연동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플라워링 하트 모바일 코디 놀이 게임 품목 계약을 체결하고 개발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다양한 사업을 통해 소비자와 점접을 넓혀가고 노출 채널을 확대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플라워링 하트 2기’의 안정적인 시장 안착을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