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꽃보다 추리’, ‘히어로 특집’ 등 5월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특집 편성
- 이지희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5-04-28 13:40:13
|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지희 기자 = 애니박스(대표: 곽영빈)에서는 5월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소년탐정 김전일’,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등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인기작을 특집 방송한다.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5월3일까지 애니박스 최고의 인기작, 소년탐정 김전일의 인기 에피소드만을 모은 ‘꽃보다 추리’ 특집이 방송된다.
소년탐정 김전일은 전설의 명탐정을 할아버지로 둔 고교생 김전일이 단짝친구 유미와 함께 주변의 갖가지 살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날카로운 통찰력과 추리력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스토리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추리계 애니메이션의 원조로 손꼽힌다.
1월에는 김전일의 새로운 시리즈 소년탐정 김전일 R이 인기리에 방영되었다. 꽃보다 추리는 5월1일 오후 4시, 5월2~3일 저녁 8시부터 방송된다.
5월4일~5월5일에는 어린이날 특집에 맞게 어린이를 위한 인기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와 어린이들의 영원한 히어로 ‘파워레인저’와 ‘가면라이더’ 극장판이 편성된 ‘히어로 특집’이 방송된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특수요원 4명으로 이루어진 동물특공대 미니특공대가 동물을 괴롭히는 악당 ‘나인’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2월에는 극장판이 개봉했고 4월에는 뮤지컬도 선보일 정도로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5월4일 아침 8시부터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TV시리즈가 방송되고 저녁 7시 극장판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새로운 악당의 습격이 연이어 방송된다.
5월5일에는 특촬물계의 양대산맥으로 어린이들의 영원한 히어로 ‘파워레인저’와 ‘가면라이더’ 극장판이 방송된다. 일본에서 개봉한 ‘극장판 가면라이더 포제: 다함께 우주 떴다!’를 시작으로 ‘극장판 가면라이더 위저드&포제 MOVIE 대전 얼티메이텀: 악마의 부활’, ‘극장판 가면라이더 위저드 in Magic Land’가 방송되며 국내 극장 개봉작 ‘가면라이더 VS 파워레인저 슈퍼히어로 대전’,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 ‘극장판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 VS 캡틴포스’, ‘극장판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VS 고버스터즈 공룡 대결전!’ 등 역대 파워레인저 극장판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100년 후를 그린 ‘돌아온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특별편’도 방송된다.
이 외에도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초록거인전, 극장판 쥬로링 동물탐정 등의 신작과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등 인기 프로그램이 대거 방송된다.
‘애니박스’는 케이블TV, 스카이라이프,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www.aniboxtv.com)와 애니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boxAni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