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친필 사인 스냅백’,‘ 베스킨라빈스 쿠폰’ 등 푸짐한 선물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넷마블, ‘모두의마블’자이언티 콜라보 로고송 공개

오혜리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6-08-03 15:20:08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 모두의마블 X 자이언티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신규 로고송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로고송은 연일 화제를 뿌리고 있는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로 맹활약중인 히트곡 제조기 자이언티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업계의 이목을 끈 바 있다.

 

또, 지난 2013년 6월 게임 출시 후 ‘모두의마블 모두해~’로 시작하는 후크성 성격의 밝고 경쾌한 로고송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용자들도 신규 로고송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여왔다.

 

특히, ‘모두의마블’의 새로운 로고송은 게임의 특징을 더한 재미있는 가사와 자이언티의 음악적인 특징을 모두 담은 대중적인 노래로서 게임의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넷마블은 7월 31일까지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에 새로운 로고송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이언티 친필 사인 스냅백’,‘ 베스킨라빈스 쿠폰’ 및 100% 당첨 ‘모두의마블’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자이언티가 참여해 게임의 특징을 살린 ‘모두의마블’의 새로운 로고송이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여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로고송 공개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이 게임은 출시 후 3년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으며,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로고송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http://goo.gl/pjcaVj) 및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오혜리 기자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