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홈캉스 포토존 워셔블 아기체육관, 동물 친구들과 튜브를 타며 물놀이를 즐기는 콘셉트
- 우리아기 해외여행 놀이 선물세트, 카메라 딸랑이, 여권 치발기 등 ‘여행’ 테마
- 코스프레 콘셉트의 장난감들로 좀 더 특별한 아기 사진을 남길 수 있어 피셔프라이스, 포토제닉한 아기 사진도 찍고 물놀이 기분도 낼 수 있는 ‘홈캉스 포토존 워셔블 아기체육관’ 선보여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21-06-08 15:34:17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영유아 발달완구 브랜드 피셔프라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홈캉스를 테마로 한 유아완구를 선보인다.
아기의 성장을 기록하고 싶은 엄마와 아빠의 마음을 담은 제품들로 포토제닉한 모습의 아기 사진도 찍고 집에서 간편하게 물놀이나 여행 기분도 낼 수 있다.
먼저, 국민 장난감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의 2021년 신버전 ‘홈캉스 포토존 워셔블 아기체육관’은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튜브를 타며 물놀이를 즐기는 콘셉트로 놀이매트 위에 아기가 눕거나 엎드린 상태에서 놀이할 수 있다.
폭신한 수영장 놀이매트는 튜브 위에서 물놀이하는 듯한 모습의 포토존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함께 구성된 물안경 아기거울, 아이스크림 치발기, 주스컵 딸랑이, 바스락 상어는 다양한 감각놀이를 할 수 있는 아기 장난감이자 셀프 촬영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1~12개월 월령 카드가 함께 제공되어 아기의 성장을 기록하기에도 좋다.
여름휴가를 주제로 한 ‘우리아기 해외여행 놀이 선물세트’는 선글라스와 꽃 패턴이 프린트된 아기 턱받이, 바스락 선크림, 카메라 딸랑이, 여권 치발기 등 여행 테마의 장난감들로 구성되었다.
출산 및 아기 백일선물로 좋은 패키지 제품 ‘우리아기 놀이 선물세트’ 시리즈는 0~6개월 아기 발육에 꼭 필요한 감각 발달 완구들로 구성되었으며 여행 외에도 셰프, 홈트레이닝 등 코스프레 콘셉트의 장난감들로 재미있는 아기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우리아기 요리사 놀이 선물세트’는 미트볼 집게, 레시피북, 오븐 글로브, 앞치마 등 셰프 테마의 놀잇감이 ‘우리아기 홈트레이너 놀이 선물세트’는 케틀벨, 아령, 단백질 셰이크 등 헬스용품이 딸랑이와 치아발육기로 재현돼 센스 있는 아기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다.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태어난 날부터 아이의 매일매일이 부모에게는 기념일이며 하루가 다르게 자라나는 아이의 웃는 얼굴과 성장 과정을 기록하고 간직하고 싶은 게 부모 마음이다”라며 “피셔프라이스의 위트 있는 특별한 콘셉트의 놀이 완구들로 다시 돌아오지 않을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의 지금을 사진으로 남기고 예쁘게 추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국과 유럽을 포함 150여 개국의 육아맘들에게 사랑받으며 90여 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피셔프라이스는 유아 발달 전문가와 공학 전문가로 구성된 ‘피셔프라이스 완구 실험실’을 운영, 영유아들의 신체적, 인지적, 사회적, 정서적 능력과 감각을 깨워주는 월령별 발달완구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