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워즈 주간, 스타워즈 관련 보드게임 50~60% 할인 행사 열려
보드게임/미니어처 좋아하세요? 스타워즈는요?
- 오혜리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6-05-09 15:51:12
▲ 스타워즈 |
▲ 스타워즈 X윙 미니어처 게임(左), 스타워즈 LCG 카드게임(右) |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5월 4일은 스타워즈 매니아들이 정한 '스타워즈 데이'다. 이 날을 기해 스타워즈 관련 행사나 판촉이벤트들이 벌어지는 덕에, 전세계적으로 5월은 스타워즈 매니아들이 축제 분위기에 들뜨는 달이다.
보드게임과 미니어처를 좋아하는 스타워즈 매니아라면 더더욱 5월이 즐거울 듯 하다. 정가 10만원~20만원 상당의 스타워즈 미니어처 보드게임 패키지들이 반값 이하의 할인가로 나왔기 때문이다.
보드게임 전문 쇼핑몰 다이브다이스(divedice.com)에서는 스타워즈 주간을 기념해 'force will never die'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벤트 기간인 5월 4일부터 5월 29일까지 한국어판 스타워즈 X윙 미니어처 게임과 스타워즈 LCG 카드 게임 관련 상품 전 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타워즈 미니어처 게임과 스타워즈 카드게임은 둘 다 2012년에 발매되어 수많은 확장팩을 내며 사랑받은 보드게임이다.
특히 스타워즈 미니어처 게임의 경우 정교하게 만들어진 시네마틱 미니어처들이 포함되어 있어, 미니어처만으로도 수집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보드게임이었다.
기본판에는 X-윙과 타이파이터만 들어 있지만, 이후 거대 함선인 밀레니엄 팰콘, 임페리얼 셔틀 그리고 코렐리안 콜벳 등의 미니어처들도 차례차례 확장팩으로 발매되었다.
기체 하나에 2만원 ~ 4만원 정도 가격의 미니어처 하나 하나를 사들이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수집가들에게는 기본판과 확장팩 등 전 종을 50~60%대 할인가로 판매하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가 호재다.
기본판에 더해 슬레이브-I, 밀레니엄 팰콘, 타이 파이터, 타이 어드밴스드, 타이 인터셉터, X윙, Y윙, A윙 등이 모두 포함된 한글판 풀 패키지의 경우 65% 할인된 110,000원에 판매한다.
스타워즈 LCG 카드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크 사이드 진영과 라이트 사이드 진영을 선택해 포스의 균형을 흔들며 즐기는 2인용 게임으로, 다크 사이드 진영은 데스 스타를 가동시키면 승리하고 라이트 사이드 진영은 다크사이드 진영의 목적카드를 파괴하면 승리하는 독특한 방식의 게임이다.
스타워즈 카드게임 역시 미니어처 게임과 함께 수많은 확장팩을 내며 게임성이 검증된 보드게임으로,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본판에 더해 호스싸이클 확장팩 6개가 들어있는 세트를 50% 할인된 86,5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