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유럽 진출 가시화!

로이비쥬얼, '2024 브랜드 라이선싱 유럽' 참여!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24-11-04 15:52:36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로이비쥬얼(대표 이동우)은 영국 런던에서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열린 2024 브랜드 라이선싱 유럽에 참가했다. 올해는 특히 행사장의 입구 게이트에서 로보카폴리 '웰컴스크린' 영상 광고가 상영되어, '폴리'와 '로이'가 행사에 참여한 10,847명의 업계 관계자들을 맞이했다.


㈜로이비쥬얼은 지난 8월부터 북미 지역에 공개된 신작 <로보카폴리: 사막구조대 이야기>와 ㈜로이비쥬얼의 완구 브랜드 ROI TOYS가 출시한 로보카폴리 신규 완구 라인업을 바탕으로 7개국 16개 바이어와 미팅을 성료 했다.


미팅을 통해 프랑스, 영국, 터키, 중동 지역에서 미디어, 라이선스, 완구 유통을 아우르는 브랜드 런칭 계획을 논의하였고, 프랑스, 터키 등의 국가에서 완구 유통 계약을 진행 중에 있다. 2025년에는 로보카폴리 완구들을 아시아를 넘어 유럽에서도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이상곤 기자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

미미-250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