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지 않는 촉촉한 신개념 모래놀이 <키네틱샌드> 정식 발매!
- 이지희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5-02-01 00:00:07
▲ © 캐릭터 완구신문 |
지난 2015년 1월, ㈜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에서 마르지 않는 촉촉한 신개념 모래놀이 <키네틱샌드>를 출시했다. 북유럽 스웨덴에서 온 청정모래 키네틱샌드는 주 성분 98%가 천연모래로 이루어져 있는 실내용 모래놀이 제품이다. ㈜아카데미과학 담당자는 키네틱샌드는 안전 검사에 까다로운 미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전 세계 60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안심하고 가지고 놀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일명 추사랑 모래놀이로도 유명한 키네틱샌드는 손에 모래가 묻어나지 않고, 냄새도 없으며 98%의 천연모래와 2%의 마르지 않는 특허 기술로 촉촉함을 반영구적으로 유지시켜주는 신기한 제품이다.
키네틱샌드는 독특한 점성으로 쉽게 뭉쳐지며 모형 칼로 자를 수도 있고, 모형 틀을 사용해서 쌓아 올릴 수도 있으며, 완성된 모형을 다시 손으로 만져주면 원래의 상태로 돌아와 반복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담당자는 특히 물을 섞지 않아도 쉽게 뭉쳐지는 모래 라는 점을 강조하여 편리하고 깔끔한 실내용 모래놀이 컨셉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오히려 물을 섞을 경우 제품이 변질될 가능성이 있으니 물을 섞지 말라고 당부했다.
키네틱샌드는 어른과 아이 모두가 활용할 수 있으며, 고운 입자와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으로 특히 아이들의 오감 발달과 창의력 증진, 심리적 안정에 효과적이다.
㈜아카데미과학 담당자는 “실내용 모래놀이 시장에 후발대로 뛰어들지만, 기존 유사 중국산 제품이 따라 올 수 없는 높은 품질의 스웨덴 청정모래, 해외에서 인증된 안전성을 강조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실내용 모래놀이 시장에 고급화 포지셔닝으로 당당히 자리매김 할 것"이라는 당찬 비전을 나타내기도 했다.
키네틱샌드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키네틱샌드 공식 홈페이지(www.academy.co.kr/kineticsand)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