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기 애니메이션X키즈카페, 미니특공대원으로 다양한 체험 가능한 캐릭터 테마파크 탄생
- “카트존, VR 체험존부터 파티룸까지···” 사계절 실내 놀이터, 24가지 이색 체험공간 눈길 삼지, 신개념 키즈카페 ‘미니특공대 테마파크’ 하남시에 오픈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7-12-01 16:13:27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국내 최대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삼지애니메이션(대표: 김수훈, www.samg.net)의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신개념 키즈카페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가 미사신도시에 오픈했다.
‘미니특공대엑스 테마파크’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의 귀여운 동물 전사 캐릭터와 그 배경을 구현한 체험형 테마파크로,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에 위치해 오픈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미니특공대엑스 테마파크’는 약 300평 규모의 4계절 테마파크로 어린이가 직접 특공대원이 되어 다양한 체험과 놀이, 트레이닝을 경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공대원의 필수 요소인 협동심을 기르는 ‘벨트 블럭존’, 스펀지건으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사격센터’, 미니 골프, 미니 축구 등 게임을 통해 지구력을 키우는 ‘스포츠존’ 등으로 구성된 ▲트레이닝 센터 3곳을 모두 클리어하면 특공대원증도 발급할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이 밖에도 미니특공대엑스 테마파크는 ▲볼풀파크와 튜브 슬라이드, 미니 카트, 디지털 트램펄린, 낚시터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은 물론이고, ▲쿠션 놀이터, 편백 놀이터, 하늘 북카페 등 휴게 공간, ▲베이비 수영장, 미니 볼풀파크, 유아 미끄럼틀, 수유실 등으로 0~24개월 영유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영유아 존 등 다양한 놀이시설은 물론, ▲프리미엄 키친과 카페, 패밀리 라운지, 파티룸 등 함께 방문한 가족들을 위한 휴식 공간도 마련돼 있다.
또 높이 3m 가량의 초대형 캐릭터 조형물과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야외 미니 캠핑장이나 여름철 야외 수영장으로 이용되는 피넛 가든 등도 운영된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삼지애니메이션 김수훈 대표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를 사랑하는 많은 어린이 시청자들이 스크린을 벗어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신개념 키즈카페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최첨단 놀이 시설로 조성된 미니특공대엑스 테마파크에서 온 가족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국내 최초 전대물 3D 애니메이션으로, 2014년 9월부터 EBS에서 방영되면서 어린이채널 주간 시청률 1위, 최고 시청률 7.5%를 기록하는 등 국산 TV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왔다. 현재 새로운 시즌을 제작 중이며 2018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