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 토이저러스, 스타필드 하남에 ‘페파피그’ 상품존 마련
-기드온, <페파피그> 완구 공식런칭 <페파피그>, 완구로 만나요!
- 오혜리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6-10-10 16:18:17
▲ 롯데 토이저러스, 스타필드 하남에 ‘페파피그’ 상품존 마련 |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페파피그>가 한국 방영과 함께 관련 완구를 출시한다.
<페파피그>는 2004년 5월 영국에서 첫 방송 된 아동용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인 귀여운 여자 아기돼지 “페파”를 중심으로 엄마, 아빠 그리고 어린 남동생 “조지”가 각각 다른 종류의 동물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일상생활 속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페파피그>는 어린이들이 반드시 익혀야 하는 올바른 생활습관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아이들 뿐 아니라 부모들도 믿고 볼 수 있는 착한 애니메이션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 기드온, <페파피그> 완구 공식런칭 |
기드온, <페파피그> 완구 공식런칭
국내 완구 전문회사 <기드온>은 오는 10월부터 롯데 토이저러스몰과 스타필드 하남점을 시작으로, ‘페파피그’ 전용 상품존을 구성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페파피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들 중 지난 9월 경기도 하남에 문을 연 ‘스타필드 하남’은 축구장 70개에 달하는 초대형 규모로 쇼핑, 스포츠, 문화, 식도락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쇼핑 테마파크’로 지난 추석연휴 기간 동안 64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간 핫 플레이스이다.
<페파피그> 전용 상품존은 대표 상품인 플레이 하우스 세트를 비롯하여, 피규어, 놀이세트, 액세서리 등 약 40여 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은 애니메이션 속 귀엽고 사랑스러운 주인공 ‘페파’를 비롯하여 각각 다른 종료의 동물 친구들을 직접 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드온에서는 오는 연말까지 약 200개의 전용 상품존을 확대·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페파피그’는 하반기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착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