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오전 10시부터 지마켓에서 예약 판매 실시 하루 만에 완판 기록
- 신규 애니메이션 <또봇 탐험대 – 태권전사K>, 또봇 시리즈 첫 회 최고 시청률 경신
- 또봇 ‘태권K’, 플레이세트 ‘쪼꼬베이스’와 함께 이달 20일 정식 출시 예정 또봇 신제품 ‘태권 K’, 예약 판매 하루 만에 품절
- 박노석 기자 | news@toynews.kr | 입력 2015-03-12 17:37:00
지마켓에서 실시한 또봇 신제품 ‘어드벤처 또봇 태권K’의 사전 예약 판매가 판매 시작 하루 만에 품절되는 기록을 세우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사진) (좌)또봇K 와 (우) 쪼꼬베이스 |
지마켓을 통해 3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 ‘태권K’의 예약 판매는 기존 5일간 진행될 계획이었으나 하루 만에 준비된 1000개의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빠르게 매진됐다. 또봇 신제품 ‘태권K’에 대한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은 출시 전 또봇의 17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 <또봇 탐험대 – 태권전사K>의 방영과 함께 높아진 소비자들의 기대감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9일 케이블어린이채널인 재능TV를 통해 첫 방영한 <또봇 탐험대 – 태권전사K>는 최고 시청률 6%(TMns제공)를 기록하며 또봇의 17개 시리즈의 첫 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 수치는 같은 날 방송된 재능TV의 모든 프로그램 중 1위이자 2015년 상반기 국산애니메이션 중 최고치이다.
이번에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보여준 ‘태권K’는 또봇 시리즈 중 처음으로 군용지프가 로봇으로 변신하는 변신로봇 완구이다. 변신 난이도가 레벨 1에 해당하여 어린 아이들도 쉽게 변신시킬 수 있으며, 25개 이상의 사운드가 나오는 LED 루프박스와 플라스틱 군용 칼 형태의 또키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군인 콘셉트의 디자인을 적용, 일명 국방색으로 대변되는 카키색을 주요 컬러로 내세운 ‘태권K’는 젊은 시절 아빠의 향수와 아이의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하여 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영실업 한찬희 대표는 “태권K는 소비자들의 높아진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전자 기능을 다수 추가하고 변신 과정을 퍼즐화 하여 새로운 재미를 주는 등 놀이 요소를 강화했다.”라며, “태권K가 본격적인 출시 전임에도 이미 예약판매가 완판 되고 애니메이션 역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새로운 또봇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태권K’는 ‘또봇이동기지 쪼꼬베이스’와 함께 이달 20일 정식 출시된다. ‘쪼꼬베이스’는 또봇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인 ‘노교수’의 캠핑카가 이동기지 형태로 변신하는 플레이세트이다. 또봇 캐릭터 피규어로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추가 장착이 가능한 트레일러에 자동차 모드로 변신한 또봇을 탑승시킬 수 있다. 특히 또키와 연동이 가능한 원거리 명령시스템으로 50가지의 캐릭터 사운드와 4가지 LED라이트 기능을 실행할 수 있어 실감나는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쪼꼬베이스’는 쪼꼬베이스 1개, 운반트레일러 1개, 피규어 2개, 또키 4개로 구성되어 있다. 완판을 기록하며 대박조짐을 보인 태권K와 쪼꼬베이스는 전국 대형마트와 완구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