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특별해진 노래하는 친구들“ 디지프렌즈”
- 편집국 | news@toynews.kr | 입력 2015-10-19 17:57:00
“우리는 디지버드~ 노래하는 디지버드!” 중독성 강한 CM송과 노래 및 합창 기능으로 사랑받고 있는 디지버드에게 새로운 친구들이 찾아온다. 더욱 특별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디지프렌즈 시리즈의 ‘디지부엉이’와‘ 디지다이노’를 만나보자.
눈이 반짝반짝! 춤추며 노래하는‘ 디지부엉이’트리 하우스와 함께 출시되는 디지부엉이는 기존 디지버드와 달리 날개를 움직이는 율동 기능이 추가되었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도 반짝이는 LED 조명이 탑재되어 실제 부엉이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를 흉내 내는 따라쟁이‘ 디지다이노’박수와 터치를 인식하는 디지다이노는 기존 디지버드의 노래 기능에 ‘따라하기’ 기능이 추가되었다.
디지다이노 앞에서 박수를 치거나 꼬리 앞부분을 터치한후, 울음 소리를 흉내 내면 디지다이노가 이를 기억해
공룡 목소리로 똑같이 따라하는 놀이성이 추가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곧 출시 될 ‘디지프렌즈’는 55곡 이상 혼자 부르기,여러 마리와 합창하기가 모두 가능하다. 특히 모든 디지버드 시리즈와 함께 놀이 및 호환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신제품을 기다린 디지버드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버드 홈페이지(www.digibirds.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디지프렌즈 2종은 오는 11월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