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와 키덜트 사로잡은 빤쮸토끼"

성업플러스, MZ 겨냥한 IP '빤쮸토끼' 런칭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24-01-03 19:11:46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국내 완구 기업 ㈜성업플러스(대표 변동수)가 MZ세대와 키덜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IP '빤쥬토끼' 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빤쮸토끼'는 불행한 상황에서 금방이라도 울 것 같지만 꿋꿋하게 살아가는 불쌍하지만 귀여운 토끼 캐릭터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숍에 입점하자마자 단숨에 1위에 오르며 MZ 세대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다양한 멀티플렉스에서 팝업스토어가 개최되어 일 평균 약 1,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고 있다.


㈜성업플러스는 MZ세대와 키덜트 등에게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IP를 활용해 제품 라인업을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빤쮸토끼' 제품은 총 12종으로 '빤쮸토끼 뽀숑쿠션 2종', '빤쮸토끼 달랑달랑 키링 3종', '빤쮸토끼 배 쿠션', '빤쮸토끼 빤쮸인형 2종', '빤쮸토끼 목쿠션 3종' 등으로 구성되었다.


㈜성업플러스 관계자는 "'빤쮸토끼'를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준비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부터 성인들을 모두 타겟으로 한 다양한 IP를 활용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이상곤 기자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