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꾸미기 아이템 10종 출시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인기 드라마 ‘도깨비’ 열풍 이어간다!
- 이상곤 기자 | news@toynews.kr | 입력 2017-01-26 20:06:54
▲ '놀라와 마이홈 for Kakao' 와 드라마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4일, 감성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에 인기 드라마 ‘도깨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다채로운 꾸미기 아이템을 출시했다.
최근 막을 내린 ‘도깨비’는 설화에 판타지, 로맨스를 결합한 흥미로운 소재와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등 초호화 캐스팅 등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tvN 드라마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을 활용해 ‘놀러와 마이홈’ 속 자신의 공방과 캐릭터를 ‘도깨비’ 콘셉트로 꾸며보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별님의 찬란하신 도깨비 촛불’, ‘별님의 찬란하신 망각의 차’, ‘별님의 찬란하신 다이닝 테이블’, ‘별님의 찬란하신 도깨비 가르마 펌’, ‘별님의 찬란하신 페도라 쓴 헤어’, ‘별님의 찬란하신 도깨비 심장의 검’ 등 10종으로, 게임 내 ‘깜짝 머신’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중, ‘도깨비 촛불’과 ‘망각의 차’는 각각 ‘도깨비’와 ‘저승 사자’ NPC를 소환하는 데 사용된다. 두 NPC는 이용자들의 공방을 찾아와, 드라마 속 명 대사를 패러디하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및 ‘놀러와 마이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카카오 게임(game.kakao.com/games/Bg0pemv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러와 마이홈’은 겨울 야영 콘셉트의 다양한 복장 및 가구 아이템도 업데이트했다. 또,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모든 접속자들에게 ‘설 깜짝 머신’에서 각종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설날 깜짝 티켓’을 하루에 한 장씩 지급하고, 설 관련 아이템을 제작하는 특별 퀘스트를 게임 내 마련해 이를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야외 가구 아이템’을 선물한다.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한 ‘놀러와 마이홈’은 공방을 꾸미고 확장하면서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게임으로, 동화 풍의 그래픽과 풍성한 소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카카오 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