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마블 보드게임 끝판왕 메가디럭스 출시!
- 이상곤 기자 | new@toynews.kr | 입력 2017-01-12 20:16:58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보드게임 개발업체인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대표 방정환)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두의마블 보드게임의 새로운 버전인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메가디럭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2014년 3월, 처음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미니를 시작으로 이코노미, 디럭스,랜드마크, 테마파크 등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모두의마블 보드게임은 온라인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모두의 마블의 재미에‘현실 세계의 리얼리티’와 ‘플레이어 간 소통’이라는 장점을 더해 만든 실물보드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메가디럭스’는 온라인 게임 속 게임판과 동일한 그야말로 ‘진짜 입체게임판’과 ‘개인용 게임트레이’, ‘게임패드’등 게임을 더욱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갖추고 있다. 뿐만아니라 특허 출원 중인 게임판은 게임판 위의 구성물들이 게임 중 쉽게 쓰러지지 않도록 설계돼 안전하기까지 하다.
거기에 더해 게임판 교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게임판을 바꾸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입체피규어로 바뀐 캐릭터 말의 모습은 애교스럽기까지 하다. 이 모두가 플레이어를 위한 배려를 엿볼 수 있는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메가디럭스’의 특징이다.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는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메가디럭스’ 구매자에게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다이아 400개)을 무료로제공한다. 또한 온 /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사람에게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메가디럭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주)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 방정환 대표는 “이번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메가디럭스’에서는 이전의 모두의마블 보드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제품 퀄리티와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시각적 즐거움 뿐만 아니라 게임구성물과 게임성에 있어서도 업그레이드 된 만큼 충분한 만족감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플레이어를 생각하는 배려심으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메가디럭스’의 다재다능함은 기존 모두의마블 보드게임의 명성을 이어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필요충분조건으로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메가디럭스’를 비롯한 모두의마블 보드게임은 대형마트, 완구 전문점, 온라인 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fienter
*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fienter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