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히어로 삼국전' 겨울 방학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큰 호응 얻어
- 이상곤 기자 | news@toynews.kr | 입력 2017-02-01 23:03:31
▲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강렬한 영상과 스토리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이 많은팬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한 다채로운 행사로 화제다.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완구 시리즈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은 그동안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완구에 많은 사랑을 보내온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레전드히어로에게 새해 소망 빌고 뮤지컬 티켓 받자’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카데미과학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cademy1969)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많은 응모자의 참여와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
또한 SK브로드밴드(SKB)도 자사 ‘B인터넷’ 및 ‘B tv’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초청 및 사은행사를 진행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응모 결과, 총1,300여명의 고객에게 뮤지컬 초대 기회가 주어졌으며, 레전드히어로 캐릭터 풍선 제공,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완구 선물박스 등 다양한 사은 행사가 함께 마련되었다.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이 작년에 EBS 방영을 시작으로 ‘B tv’에서도 인기를 얻은 작품이었던 만큼 해당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레전드히어로 삼국전> TV 시리즈를 바탕으로 탄생한 뮤지컬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원작사인 문와쳐와 SK브로드밴드, EBS가 공동 기획한 만큼 큰 관심을받은 작품이다.
2016년 12월 높은 기대 속에서 첫 공연이 시작되며 화려한 무대장치와 영상미로 ‘웰메이드 어린이 뮤지컬’이라는 평가와 함께 포털사이트 전체공연 검색 순위에서 10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관람객이 공연장을 찾았다.
▲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
또한 공연장 한편에 마련된 완구 팝업스토어에는 공연 직후 자신이 좋아하는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캐릭터 완구를 찾는 어린이 고객들로 연일 붐볐다.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완구는 ‘레전드킹 마제스티’를 중심으로 로봇 3종과 극중 캐릭터가 레전드히어로로 변신할 때 사용하는 ‘레전드 체인저’를 포함한 무기 시리즈 5종, 그리고 관우, 장비 등 주요 캐릭터를 구현한 피규어 시리즈 4종이많은 인기 속에서 팝업스토어 뿐만 아니라 전국의 완구 매장 및 대형 마트에서절찬 판매 중이다.
한편,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EBS, 투니버스, 애니맥스, 카툰네트워크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방영 정보는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공식 홈페이지(www.legend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2종의 완구 정보는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www.academy.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