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지, 미니특공대 신규 유튜브 채널 '밀크팡TV' 런칭
-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2019년 한해 동안 구독자 100만 이상 채널에게 시상되는 유튜브 골드 버튼 3개를 수상하며 유튜브 키즈 카테고리 강자로 떠오른 ㈜삼지애니메이션(대표 김수훈)이 어린이 팬들을 위한 '밀크팡TV'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이번에 ... 2019.07.01 [편집국 ]
- 삼지, 미니특공대 율동동요, Amazon prime video 진출
-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귀여운 가사와 음악으로 유튜브 채널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특공대 율동동요가 미국 최대 온라인 커머스인 Amazon prime video 채널에 진출했다. Amazon prime video는 독보적인 스트리밍 채널인 넷플릭스를 위협하는 ... 2019.07.01 [편집국 ]
- 몬스터스튜디오, '브레드 이발소' TV를 넘어 유튜브에서도 인기!
-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직원 수 10여 명에 설립된 지 3년밖에 안된 스타트업 애니메이션 기업 몬스터스튜디오의 '브레드 이발소'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월 방영을 시작한 '브레드 이발소'는 지상파, 케이블TV에서 시청률 1위를 ... 2019.07.01 [편집국 ]
- 로코, <프린세스 프링> 글로벌 마켓에서 연이은 러브콜
-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프린세스 프링'이 생일 축하를 꿈과 성장에의 응원으로 연결한 차별화된 기획,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이 봐도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영상과 사운드, OSMU 사업에 최적화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귀여운 것 ... 2019.07.01 [편집국 ]
- 로코, 뮤지컬 <프린세스 프링 : 생일왕국 대모험> 전국 투어
-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꿈과 마법의 세계, 매일매일 축제가 펼쳐지는 생일왕국에서 어린이의 생일 소원을 이루어주는 '프린세스 프링'의 모험 이야기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을 원작으로 한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공연 <프린세스 프링 : ... 2019.07.01 [편집국 ]
- 로코,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 방영 채널 확대
-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국내 최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 시즌1, 2가 공중파는 물론 종편, 케이블, IPTV, OTT 채널로 방영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은 일 년 중 가장 특별한 날인 생 ... 2019.07.01 [편집국 ]
- 대원미디어,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 오는 8월 국내 방영 개시!
-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TOEI COMPAY,LTD.(이하 도에이사)의 글로벌 인기 IP인 파워레인저의 최신작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의 국내 방영 소식을 전했다.<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은 챔프와 애니원, ... 2019.07.01 [편집국 ]
- 대원미디어, 올해 20주년 맞은 '스폰지밥' 라이선싱 사업 본격화
-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20주년을 맞이해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다.대원미디어㈜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하 드롭탑)'과 함께 ... 2019.07.01 [편집국 ]
- 아이코닉스, 2019년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참가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아이코닉스는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가한다. 여름이 물씬 느껴지는 '아이코닉스 썸머 페스타(ICONIX SUMMER FESTA)'를 컨셉으로 운영 ... 2019.07.01 [이상곤 기자]
- 동남아 시장에서 <꼬마탐정 토비와 테리>의 외연 확장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꼬마탐정 토비와 테리>의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제작사 ㈜엔팝(대표 강문주)은 베트남과 태국 등에서 개최된 콘텐츠 및 방송 관련 마켓에 참석하면서 작품 홍보 및 마케팅에 나섰다.㈜엔팝은 지난 5월에는 과학기술정보 ... 2019.07.01 [이상곤 기자]
- 대원미디어x롭스, '빨간머리앤' 뉴트로 콜라보 전개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롯데쇼핑(주)의 H&B(헬스&뷰티) 브랜드 LOHB's(이하 롭스)와 함께 '빨간머리앤' 콜라보레이션을지난 5월 31일본격 전개했다. 대원미디어와 롭 ... 2019.06.10 [이상곤 기자]
- 일본 도쿄 시부야 츠타야 팝업스토어 오픈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6월 30일까지 일본의 대표적인 번화가이자 일본 트렌드의 정점을 이끌어가고 있는 시부야 츠타야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도쿄 다이칸야마 츠타야 티사이트와 오사카 ... 2019.06.10 [이상곤 기자]
- 로이비쥬얼, ‘로보카폴리 출동! in 스타필드 시티 위례’ 인기리에 진행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로이비쥬얼(대표 이동우)은 지난 6월 1일 스타필드 시티 위례 지하 1층 아트리움에 오픈한 ‘로보카폴리 출동! in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장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로보카폴리와 함께 ... 2019.06.10 [이상곤 기자]
- 투니버스, <파파독: 개 수상한 이웃 뉴 에피소드> 5일 첫 방송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투니버스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 ‘파파독’ 시리즈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CJ ENM 투니버스는 <파파독: 개 수상한 이웃 뉴 에피소드>가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방영된다고 밝혔다. 파파독은 ... 2019.06.10 [이상곤 기자]
- 대원미디어,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 티켓 오픈 개시!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0주년을 기념하여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2019 ONE PIECE RUN IN HANGANG(이하 원피스 런 인 한강)'의 티켓 ... 2019.04.08 [이상곤 기자]
- '피피루 안전특공대'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2019년 1월 2일 EBS 첫 방영된 '피피루 안전특공대'가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최근 YouTube 채널이 개설되어 보름 만에 오프닝 영상 조회 수 2만 회, 전체 조회 수 6만 회를 달성 ... 2019.03.08 [이상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