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는 전세계 유아, 어린이들과 가족이 여가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입니다. 다양한 장난감을 비롯하여, 게임, 엔터테인먼트 상품으로 전세계 어린이들과 모든 가족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해즈브로”라고 하면 어린시절의 추억이 떠올라 절로 얼굴에 미소를 짓게하는 이름으로, 전통 장난감부터 첨단 하이테크 디지털 게임, 라이센스 제품 등 다양한 범위의 제품들을 선보이

해즈브로 코리아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02-14 14:02:21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 © 캐릭터 완구신문

 

질문 : 해즈브로 코리아는..


답변 : 해즈브로는 전세계 유아, 어린이들과 가족이 여가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입니다.  다양한 장난감을 비롯하여, 게임, 엔터테인먼트 상품으로 전세계 어린이들과 모든 가족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해즈브로”라고 하면 어린시절의 추억이 떠올라 절로 얼굴에 미소를 짓게하는 이름으로, 전통 장난감부터 첨단 하이테크 디지털 게임, 라이센스 제품 등 다양한 범위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고, 가장 좋은 품질과 안정성으로 어린이들의 지능발달과 창조력 발달에 도움을 주고 있음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미국 로드아일랜드가 본사인 해즈브로는 2008년에 한국지사인 해즈브로코리아를 설립하였고, 세계에서 오래사랑 받아왔던 해즈브로의 완구들을 한국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질문 : 해즈브로에서는 어떤 완구를 출시하나요?


답변 : 해즈브로에서는 너무나도 잘 알려진 영화 트랜스포머시리즈에서 나오는 ‘트랜스포머 변신로봇’, 1970년 처음 출시된 이래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포츠 액션 장난감으로 미국 재료시험협회(ASTM)와 유럽 어린이 사용안전기준규정인 EN71을 통과한 Blaster(총이란 표현을 쓰지않고 미국에서는 Blaster;블라스트라는 표현을 씁니다.) ‘너프’, 외에 전 세계 75개국에서 50여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무독성의 점토완구 ‘플레이도’, 2011년 해즈브로에서 새롭게 론칭한 새로운 블록완구 브랜드인 ‘크레-오’, 발달완구의 선두주자 ‘플레이스쿨’, 그외 ‘지아이조’, ‘스파이더맨’, ‘어벤저’ 영화의 장난감 시리즈와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드게임 모노폴리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과 장난감을 출시하였습니다.


 


질문 : 올해 해즈브로코리아에서 주력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답변 : 작년부터 EBS에서 방영되고 있는 TV 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 시리즈 완구인 ‘트랜스포머 프라임’과 ‘플레이도’, ‘너프’ 그리고 트랜스포머 인기 캐릭터를 로봇으로도 자동차로도 만들 수 있는 블록완구 ‘크레-오’가 큰 주력 아이템입니다. 또한 올해 개봉되는 ‘배틀쉽(Battleship)’,’어벤저(Avengers)’, ‘어메이징 스파이더맨(The Amazing Spiderman)’ 영화와 함께 새로운 신상품들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질문 : 해즈브로에서는 유아와 남아, 여아관련 완구와 교육 및 보드게임, 하비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 외에도 게임과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엔터테이너를 지향하는 기업으로 알고있습니다. 이에대해 한말씀 해주세요.


답변 : 아직까지는 남아 완구가 주력이지만 해즈브로에는 베이비얼라이브(Baby Alive), 마이리틀포니(My Little Pony), 퍼리얼(FurReal Friends) 같은 여아완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제게임 모노폴리, 인생게임 같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등  워낙 많은 아이템들이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이러한 완구 제품과 더불어, 글로벌 시류 및 소비자 트랜드에 발맞추어 해즈브로 컨텐츠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출시되고 있습니다. 어린이 및 가족들이 사랑하는 해즈브로 브랜드를 완구에서, 게임, 애니메이션 그리고 라이센싱 비즈니스를 통하여 다양한 영역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국시장에 아직 소개되지않은 해즈브로의 브랜드들이 계속적으로 선보이겠습니다.


 


질문 : 작년에도 해즈브로코리아에서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친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올해는 어떤 홍보계획이 있으신지요?


답변 : 올해도 개봉하는 영화와 함께 애니매이션, TV, 온라인, 유명대형할인마트를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프라임 TV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프라임 제품 런칭 홍보 및 영화 연계 브랜드인 배틀쉽, 어벤저, 스파이더맨 등의 홍보활동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 액션 브랜드인 너프 연례 홍보 투어와 ‘Let’s Play-Doh’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플레이도를 활용하여 만든 작품을 챔프 채널과 연계하여, 연중 홍보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질문 : 2012년도 해즈브로 코리아의 계획은?


답변 : 2011년도에 이어 이번 2012년도에도 다양한 영화와 애니메이션과 함께 해즈브로 완구 및 게임 상품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어린이 및 가족들이 보다 재미있고, 안전하며, 교육적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라인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디바이스와 연계되는 제품 출시 계획들이 잡혀 있습니다.  또한 보다 많은 영역 및 장소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이 해즈브로 브랜드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입니다. 
해즈브로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 완구신문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완구신문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