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CREATIVE는 대한민국 최대규모 어린이 생활용품 제조.유통 전문회사로써 “어린이에게 꿈과 소망을”이란 설립 이념을 지켜오면서 국내 제1의 문구·봉제완구·승용완구 전문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1996년 6월 전국 20개 총판, 80개 전문점 운영을 시작으로 동종 업체 중 최초로 물류 자동화 창고 건립을 통해 최첨단 유통 system을 구축 하였습니다.

C&H크리에이티브 정회성 차장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02-14 14:18:56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 © 캐릭터 완구신문

 

C&H 크리에이티브는..

C&H CREATIVE는 대한민국 최대규모 어린이 생활용품 제조.유통 전문회사로써 “어린이에게 꿈과 소망을”이란 설립 이념을 지켜오면서 국내 제1의 문구·봉제완구·승용완구 전문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1996년 6월 전국 20개 총판, 80개 전문점 운영을 시작으로 동종 업체 중 최초로 물류 자동화 창고 건립을 통해 최첨단 유통 system을 구축 하였습니다.
또한, 2000가지의 자체 연구개발한 캐릭터에 힘입어 1999년도에는 매출 200억을 돌파하여 명실공히 문구. 봉제완구, 승용완구의 선두 업체로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감성세대를 위한 고급브랜드인 Wannabe를 개발하여 최고의 디자인으로 Trend를 선도하여 소비자층을  확고히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향후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문구 . 완구 상품에 접목할 IT 연구개발을 통해 보다 나은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 및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형성하여 더불어 가는 이 시대에 건전한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을 약속 드립니다.

 


질문 : C&H 크리에이티브는 문구,완구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으로 알고 있습니다. 완구사업부에서는 어떠한 사업을 진행하고 계신가요?

C&H Creatvie는 크게 문구/팬시 사업부와 완구사업부가 있습니다.
완구사업부에서는 봉제완구 및 팬시류 사업, 승용완구 및 자전거 사업, 법인영업,  라인센스 영업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C&H의 국내 봉제완구 사업팀에서는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 영업력으로 봉제완구의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대중에게 친화적인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꿈과 사랑을 심는다는 마음과 함께 최고의 상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공급하겠다는 자세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시장에서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SAN-X사의 캐릭터인 리락쿠마 봉제를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가격과 완벽한  품질관리 그리고 다양한 버전의 출시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디즈니, 카피바라상 등의 제품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습니다.
승용사업팀에서는 ‘안전성, 기능성, 디자인’을 핵심 목표로 다양한 승용완구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는 부모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친근한 제품, 제품의 견고함, 화려한 디자인 등으로 소비자에게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질문 : C&H 크리에이티브에서 수입 판매를 하고 있는 카고(CARGO)자전거에 대해..


카고는 국내 최초 쇼핑자전거의 컨셉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IDES사의 제품인 카고는 일본에서 이미 품질 및 판매에서 소비자에게 검증이 되어있던 제품입니다.
카고는 2009년에 레드로 국내판매를 시작하여 세발자전거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놀라운 판매실적을 보였습니다. 이 후 오렌지, 블루, 화이트 색상을 출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질문 : 이미 일본과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카고 자전거. 이런 카고 자전거가 다른 유아용 자전거와 다르게 특별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IDES의 쇼핑자전거 카고는 대용량의 바구니가 탑재된 쇼핑 기능형 자전거입니다. 대용량 바구니는 2리터 페트병이 4개가 들어갈 정도로 넓으며 바구니를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바구니를 따로 떼어내서 세탁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소비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바가 고정되어 있어 아이를 들어올려 자전거에 태워야 하는 일반 자전거에 비해 안전바가 벨트향식으로 되어있어 아이가 타고 내리기 편리하고 특별한 공구가 없이도 조립이 가능하다는 점도 카고자전거만의 장점입니다.
이 외에도 안전주행, 주행음경감을 위한 광폭 발포 타이어와 듀얼브레이크, Lock & Free 기능과 아이의 성장에 따른 발판스텝조절기능 등으로 높은 안정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 시키는 IDES사의 스테디 셀러입니다.

 


질문 : 올 해 카고 자전거가 새롭게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2012년 카고는 사파리시리즈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Size-Up 과 디자인의 변화입니다. 자세히 말씀 드리면, 기존 모델보다 핸들이 상승하고 스탭(발판)이 아래로 더 내려갈 수 있으며, 컨트롤바가 더 상승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디자인 면에서도 사파리 시리즈로 독특한 면모를 갖추게 됩니다.

 

 

질문 : 승용완구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예전에 비해 달라진 점이 있다면?

기존의 승용완구를 구입하시는 소비자들은 가격적인 부분이 많이 중요했습니다. 그래서 저가형 제품들이 많이 사랑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가격보다는 기능, 디자인, 안전성을 기준으로 하여 고가의 승용완구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질문 : 카고 이외에 캐릭터 관련 제품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C&H 크리에이티브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C&H는 세계적인 봉제 기업입니다. 우리 봉제완구 사업팀은 차별환 된 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영업력으로 봉제완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봉제완구 캐릭터는 디즈니, 리락쿠마, 카피바라상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법인 사업팀은 기업 및 단체의 프로모션에 부합되는 아이템 제시와 판촉기획/활동, 판매대행 용역, 각종 행사, 대량납품(원자재, 사은품, 증정품)등을 통한 파워를 증대시키고, 마케팅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이센스 사업팀은 BANPRESTO社의 캐릭터 ‘카피바라상 (KAPIBARASAN)’의 한국 마스터 에이전시입니다. BANPRESTO社와는 현재까지 20년 동안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한국 내 라이선스 사업을 위해 적극 활동하고 있습니다.

 

질문 : C&H 크리에이티브 완구사업부가 지향하는 좋은 완구란?

우리 회사가 생각하는 좋은 완구란, 우선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는 부모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견고함, 다양한 기능성, 실용성, 우수한 디자인이 겸비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질문 : 2012년 C&H 크리에이티브의 계획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C&H CREATIVE는 대한민국 최대규모 어린이 생활용품 제조.유통 전문회사로써 “어린이에게 꿈과 소망을”이란 설립이념을 지키면서 국내 제1의 문구.봉제완구.승용완구 전문업체가 되기 위해 2012년에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완구신문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