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팝업·체험·굿즈 콘텐츠로 집객 효과 '톡톡'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24-10-31 10:03:51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HDC그룹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팝업과 체험 그리고 굿즈 콘텐츠로 집객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달 진행한 먼작귀 캐릭터로 잘 알려진 나가노 마켓 팝업스토어에서는 사전 예약 사이트 오픈 당일 18만 명의 접속자가 몰리면서 예약 가능한 모든 시간대가 조기 마감됐으며 현장 입장 고객의 경우 매일마다 대기번호가 1000번을 넘어갈 정도로 많은 고객이 아이파크몰을 방문했다.
아이파크몰은 오프라인 유통점의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용산점 내 위치한 30여 곳의 다양한 팝업 공간을 활용해 특색 있는 팝업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지난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총 7일간 더 센터 4층 팝업 공간에서 반달가슴곰 복원사업 20주년 기념 국립공원 스토어를 진행하며 아이슬란딕 요거트 브랜드 '룩트'와 미니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니코트'가 손잡고 선보이는 <룩트X니코트 팝업 스토어>도 더 센터 6층 팝업 전용 공간 더 코너에서 일주일간 진행했다.
국립공원 스토어에서는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반달이, 달콩이, 미우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었으며 더 센터 6층 룩트X니코트 팝업스토어에서는 콜라보 팝업을 기념해 제작된 홈카페 싱글/커플세트, 와인 다이닝 세트 최초 판매와 특별 할인 그리고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아이파크몰은 팝업스토어뿐만 아니라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발길을 용산으로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