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 올 하반기 TV시리즈 시즌2 방영 및 어린이 뮤지컬 공연
- 오혜리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17-07-07 11:12:02
▲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 |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국내 최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이 올 하반기를 목표로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시즌2를 방영하고 캐릭터 뮤지컬을 공연할 계획이다.
지난해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한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 시즌2는 전작에서 수준 높은 사운드와 화려한 영상으로 평가받았던 뮤지컬적인 요소를 한층 강화하는 한편, 생일왕국의 대칭구도로 거울 세계인 할로윈 왕국로세계관이 확장되고 악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여 보다 볼륨감 있고 스펙타클한 어드벤처 이야기가 전개된다.
한편, 시즌 2의 방영 시기에 맞춰 어린이 뮤지컬 ‘매지컬 콘서트 프린세스 프링의 초대’도 공연한다. 뮤지컬을 담당한 (주)CMG코리아는 뽀로로, 깜부, 치로로와 친구들 등 어린이 뮤지컬을 제작한 키즈 체험공연 전문기업이며공연문화 마케팅전문기업인 문화감성충전 아츠가 홍보마케팅을 담당한다.
‘생일왕국의 프린세스 프링’은 시즌1부터 글로벌 마켓에서 꾸준히 주목 받아왔다. 원작사인 ㈜로코는 먼저 태국에서 시범적으로 GMM25 방영하고 의류 및 식품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하였고 포켓몬, 유희왕 등을 런칭한 글로벌 배급사를 통해 올 하반기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MIPCOM을 시작으로 글로벌 마켓에 진출한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